홍대 AGIO (아지오)

etc 2010. 6. 3. 22:53 Posted by 아쉬타카




주서식지인 홍대에는 워낙에 맛집, 카페들이 많아서 이왕이면 안가본 곳을 가려 애쓰는 편인데, 그 가운데서도 몇 번씩 가게 되는 음식점들과 카페들이 있는 것 같네요. 그 가운데 이탈리안 피자나 파스타를 그럴 듯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을 때 종종 찾곤 하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아지오 (AGIO)'입니다. 사실 홍대란 곳을 처음 찾게 되었을 때 초기에 자주 가던 곳이기도 하죠. 요 근래에는 통 못가보았었는데 지난 선거일날 일찌감치 투표를 마치고 들르게 되었습니다.





야외 좌석과 실내 좌석 (1,2층)이 있는데 저희는 조금 더웠던 관계로 에어컨 나오는 실내를 선택. 실내 분위기도 좋지만 바람 좀 살랑 불어대고 덥지 않은 날이라면 야외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야외 테이블 부터 좌석이 다 차곤 하죠. 




Agio - Slow Food (그래서 인지 이 날 주문이 누락되어서 매우 슬로우하게 음식이 나왔다는 -_-;;)






여름에 온 건 오랜만인데 (아, 지금이 여름이던가??) 실내로 비추는 햇살도 특유의 벽돌 장식들도 고풍스럽더군요. 전 주로 오면 요렇게 구석에 앉곤 하죠;;




본격적인 식사가 나오긴 전 가벼운 빵으로 허기를 달래고. 이탈리안 음식점은 대부분 그렇지만, 기본 상차림이 좀 복잡한 터라 접시에 음료수 세팅만 해도 저렇게 한 상이 꽉차죠.




느끼함이 매력적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핏자도 먹고.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부가세가 별도에요;;) 가끔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땐 추천하고픈 홍대 맛집 'Agio'입니다.


사진 / 아쉬타카 (www.realfolkblues.co.kr)





댓글을 달아 주세요

BLOG main image
the Real Folk Blues
블로그 이사했습니다. realfolkblues.net
by 아쉬타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40)
개봉 영화 리뷰 (840)
기획 특집 (6)
블루레이 리뷰 (259)
아쉬타카의 Red Pill (23)
음반 공연 리뷰 (229)
애니메이션 영화 리뷰 (66)
도서 리뷰 (15)
잡담 (46)
Traveling (61)
etc (292)
아쉬타카'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