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6 아침고요수목원과 쁘디 프랑스

Traveling 2012.04.16 17:27 Posted by 아쉬타카





지지난 토요일 청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서울 근교나 아니, 서울 여기저기도 잘 다녔는데 요새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인지 가까운 곳도 제대로 다녀온 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 동안 마냥 한 번 가야지 하고만 생각했던 아침고요수목원에 가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다른 곳들도 갈 만한 곳들이 있다보니 좋겠다 싶었죠.







아, 정말 공기가 다르더군요. 오전 시간이라 사람도 별로 많지 않고, 탁 트인 환경에 절로 평온함이 찾아왔습니다.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직 날이 완전히 풀리지 않은 터라, 꽃이 다 피지 않아서 100%의 풍경을 만나볼 수 없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수목원 안에 식당이 2개 정도 있는데, 시골된장찌개와 산채비빔밥을 시켜먹었습니다. 특별히 맛집이라고 까지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쁘디 프랑스'. 어린왕자를 쓴 쌩 떽쥐베리 기념관을 세워두었는데, 그의 대한 내용도 내용이지만 어쨋든 이국적인 건축물들이 아기자기한 곳이었습니다. 참고로 정말 아기자기해서 한 10분이면 다 둘러볼 수 있을 정도. 물론 깨알같이 들러보고자 한다면 30분 정도는 필요할듯. 스윽 둘러보고는 전망이 좋은 2층 까페에서 차 한 잔 하며 여유를 좀 부렸습니다.













짧은 여행기(여행기라 쓰고 사진 업로드라 읽는다) 끝~




글 / 사진 아쉬타카 (www.realfolkblues.co.kr)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kongi.tistory.com BlogIcon 콩이냥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비에서만 나온걸 보고 쁘띠프랑스 아직 한번도 못 가봤는데,
    왠지 올해는 꼭 가보고 싶어지네용.ㅋ
    멋진사진들 잘 구경하고 가요.ㅋ

    2012.04.16 17:56

BLOG main image
the Real Folk Blues
블로그 이사했습니다. realfolkblues.net
by 아쉬타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40)
개봉 영화 리뷰 (840)
기획 특집 (6)
블루레이 리뷰 (259)
아쉬타카의 Red Pill (23)
음반 공연 리뷰 (229)
애니메이션 영화 리뷰 (66)
도서 리뷰 (15)
잡담 (46)
Traveling (61)
etc (292)
아쉬타카'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